소소떡볶이, 먹방 유튜버 쯔양과 보육원 봉사활동으로 떡볶이 같은 따뜻한 사랑 전해 > 소소미디어

본문 바로가기
소소미디어

소소떡볶이, 먹방 유튜버 쯔양과 보육원 봉사활동으로 떡볶이 같은 따뜻한 사랑 전해

본문

c7734a7926fb9ead15477b26503fd704_1574914512_9559.jpg
박원중 기자 (park.wonjun.ja@gmail.com)
 

지난 10월 셋째 주 일요일, 떡볶이 프랜차이즈 소소떡볶이와 인기 먹방 유튜버 쯔양이 공동으로 상록아동복지종합타운 보육원에 자원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봉사에 참가한 소소떡볶이 이희천 대표와 직원들 그리고 유튜버 쯔양은 보육원의 아이들에게 총 100인분의 떡볶이와 주먹밥을 손수 만들어 주고 아이들에게 격려와 칭찬의 말이 적힌 머그컵을 선물하는 시간을 가졌다.

소소떡볶이는 상록보육원에 정기적인 후원을 하고 있던 쯔양의 제안을 흔쾌히 받아들여 떡볶이와 과자, 음료수 그리고 '넌 소중한사람이야'라는 문구가 적힌 머그컵을 주문 나눠주며 아이들을 격려해 주는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2014년부터 매장을 직접 운영하며 쌓아온 노하우가 담긴 떡볶이를 제공하여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게 하였다.

소소떡볶이 대표는 "평소 봉사활동에 대한 생각이 많았는데 마침 유튜버 쯔양님이 너무나 좋은 제안을 주셔서 1초의 고민 없이 봉사활동을 진행하게 되었다. 아이들이 맛있게 먹는 모습이 보기 좋았고 아이들에게 소소떡볶이의 따뜻함이 전달되었으면 좋겠다. 추후에도 이런 기회를 많이 가질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소소떡볶이는 점주와 상생 및 소통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 지난 10월에는 점주들을 대상으로 고객 관리 이벤트를 진행하여 소비자들과 소통을 잘하는 점주와 지점을 독려하는 등의 평소에도 소통을 중요시 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등 본사와 점주간 상생을 행동으로 보여주는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